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표지이미지

브랜디드 콘텐츠 = Branded contents : 광고 다음의 광고

  • 볼   륨:
  • ISBN: 9788930088763
  • 저   자: 김운한 지음
  • 발행인: 나남
  • 발행사항: a파주:b나남,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12 p.:b삽화;c24 cm
  • 주기사항: a2017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브랜디드 콘텐츠란 브랜드가 녹아든 콘텐츠 혹은 브랜드 자산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진 콘텐츠이다 브랜디드 콘텐츠는 딱딱한 제품설명서가 아니다 기존의 광고를 넘어선 또 다른 광고이자 현대 마케팅의 대안적 해결책으로 디지털미디어 플랫폼에 기반을 두고 콘텐츠를 활용한 문화상품이다 즉 브랜디드 콘텐츠는 소비자가 찾는 광고 그래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광고이다 이 책은 새로운 시대의 광고 새로운 광고를 고민하는 광고를 수익으로 연결시키기 위한 이론적이고 실무적인 시사점을 원하는 전공자나 실무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