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4차 산업혁명시대) 온라인 생존마케팅 : OCMP로 백만고객 만드는 방법  표지이미지

(4차 산업혁명시대) 온라인 생존마케팅 : OCMP로 백만고객 만드는 방법

  • 볼   륨:
  • ISBN: 9791186151112
  • 저   자: 안희곤 지음
  • 발행인: 리텍콘텐츠
  • 발행사항: a서울:b리텍콘텐츠,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31 p.:b천연색삽화;c23 cm
  • 주기사항: aFourth industrial revolution survival marketing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미 4차 산업혁명은 우리 생활 곳곳에 침투해있습니다 마케팅의 경우에도 다르지 않습니다 사람을 직접 만나서 영업하고 직접 발로 뛰며 홍보하던 시대는 저물고 있습니다 이 책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매체를 이용한 보다 효과적이고 합리적인 마케팅 방법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손쉬운 콘텐츠 생성과 OCMP를 활용하여 더욱 편리해진 업로드 방법 그리고 광고 툴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확산하는 방법까지 모두 담고 있습니다 블로그 카페와 같은 고전적인 채널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텀블러 등 SNS 채널을 모두 다루는 것은 물론입니다더하여 랜딩페이지활용 방법 구글 다음 등의 광고 툴 활용 방법까지 온라인 생존 마케팅의 모든 것을 담아내었습니다 가히...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