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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일반 이펙트와 달리 게임 이펙트는 엔진상에서 실시간으로 처리된다 때문에 폴리곤의 개수나 텍스춰의 크기 파티클의 양 등에 따라 제작에 있어 많은 제약 요소를 가지고 있다 이 책은 바로 이러한 게임 이펙트의 실무 기법을 3ds max를 이용하여 기초부터 설명하고 있다 대부분의 도서가 게임 그래픽 특히 게임 캐릭터를 기반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일부의 도서가 게임 배경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거의 전무라 할 수 있는 게임 이펙트에 대한 정보와 저자의 팁을 공유할 수 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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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004.76-ㄱ924ㄱ | EM000011401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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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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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