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3ds max를 이용한)Game Effect Reality  표지이미지

(3ds max를 이용한)Game Effect Reality

  • 볼   륨:
  • ISBN: 9788960880528
  • 저   자: 김종래 저
  • 발행인: 디지털북스
  • 발행사항: a서울:b디지털북스,c200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62 p.:b천연색삽화;c26 cm+eCD-ROM 1매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일반 이펙트와 달리 게임 이펙트는 엔진상에서 실시간으로 처리된다 때문에 폴리곤의 개수나 텍스춰의 크기 파티클의 양 등에 따라 제작에 있어 많은 제약 요소를 가지고 있다 이 책은 바로 이러한 게임 이펙트의 실무 기법을 3ds max를 이용하여 기초부터 설명하고 있다 대부분의 도서가 게임 그래픽 특히 게임 캐릭터를 기반으로 설명하고 있으며 일부의 도서가 게임 배경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상황 속에서 거의 전무라 할 수 있는 게임 이펙트에 대한 정보와 저자의 팁을 공유할 수 있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