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고물과 보물 : 20세기 브랜드에 관한 명상  표지이미지

고물과 보물 : 20세기 브랜드에 관한 명상

  • 볼   륨:
  • ISBN: 9788954634021
  • 저   자: 윤준호 지음
  • 발행인: 난다:문학동네
  • 발행사항: a파주:b난다:b문학동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02 p.;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20세기 브랜드를 21세기 청년들에 바칩니다윤준호 에세이 고물과 보물시인 이름 윤제림 카피라이터 이름 윤준호 극히 닮은 듯 각기 다른 듯 이 두 삶의 패턴을 평생에 걸쳐 묵묵히 양손으로 그려내고 있는 그가 제 직업과 제 작업의 장점을 극한대로 살려 몹시도 흥미로운 책 한 권을 펴냈다 원고의 절반 이상을 증보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책의 제목은 고물과 보물 ‘20세기 브랜드에 관한 명상’이라는 부제 아래 광복 70년을 맞아 지금은 사라지고 없는 60가지 우리 브랜드에 관한 이야기를 특유의 익살맞으면서도 따뜻한 문체로 더불어 투명하면서도 날카로운 사유로 풀어내고 있다말할 것도 없이 ‘너무 빨리 너무 높이 너무 멀리 와’ 있는 우리나라 우리의 삶 엄청난 속성의 성취감에 취해 ‘전진’은...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