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뭔가 사야겠다고 마음먹기도 전에 살 것은 정해져 있고웰메이드 보다 ‘병맛’에 열광하는 소비자들니들 도대체 왜 그래소비자도 모르는 소비자의 마음맥락으로 꿰뚫다마케터들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다 지쳐 이렇게 말한다 “마케팅은 죽었다 브랜딩은 소용없다” 그런데 지금까지 소비자만이 알고 있는 답을 맞히기 위해 불가능한 도전을 해온 것은 아닐까이제 소비자에게는 더 이상 아무것도 필요하지 않다장서가 많은 서점 맛 좋은 음식 잘 터지는 휴대전화를 내세우는 것만큼 의미 없는 마케팅은 없다 이제 마케터와 기획자가 읽어내야 할 것은 상품을 잘 포장해 파는 방법이 아니라 숨겨진 소비의 ‘맥락’이다 Z세대와 액티브 시니어 혼자를 뛰어넘어 ‘혼자들’이 된 1인 고객까지 변화한 소비자의 이면을 좇는 대신 ‘...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ㅈ488ㅁ | EM000014632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ㅈ488ㅁ=2 | EM000014686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ㅇ597ㅁ | EQ000000115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뜨락도서관 | [은뜨락]종합자료실 | 325.5-ㅈ488ㅁ | EU000000054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