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마켓 40을 선점할 디지털 마케터가 나아가야 할 길 이 책은 4차 산업혁명 시대 마케팅의 종말을 예감한 디지털 마케터가 제안하는 작고 충실한 마케팅 서바이벌 가이드다 세상과 소비자와 소통해야 하는 기업의 마케터는 홍보와 광고를 수행하는 커뮤니케이터 역할을 한다 세상과 기업을 연결해야 하는 일을 하므로 세상의 변화에 가장 민감한 사람도 마케터라고 할 수 있다 그러나 디지털 시대에 마케터가 어떻게 일해야 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지 이야기하는 책은 드물다 검색 최적화 인플루언서 마케팅 가상현실 콘텐츠 브랜디드 콘텐츠 네이티브 광고 등 4차 산업혁명이 뒤바꾼 시장에서 마케터라면 꼭 알아야 할 마케팅 무기에 관한 이론적인 지식부터 국내외 실행 사례까지 알기 쉽게 정리하여 학생 마케팅 입문자나 실무자까...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ㅇ728ㅁ | EM000014930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ㅇ728ㅁ | EA000003848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25.5-ㅇ728ㅁ | EG000003800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ㅇ728ㅁ | EQ000000115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뜨락도서관 | [은뜨락]종합자료실 | 325.5-ㅇ728ㅁ | EU000000193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