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기획자의 습관  표지이미지

기획자의 습관

  • 볼   륨:
  • ISBN: 9788970656298
  • 저   자: 최장순 지음
  • 발행인: 홍익출판사
  • 발행사항: a서울:b홍익출판사,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95 p. :b삽화 ;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소소한 일상에서 어떻게 멋진 생각을 찾아낼까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전하는 ‘센스가 좋아지는 특별한 10가지 습관’GUCCI 인천공항 삼성전자 LG전자 서울시 캠페인의 브랜딩 전략을 맡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최장순이 기획을 위한 특별한 습관을 쓴 책이다 이 책을 통해 기획자 마케터 유튜브와 SNS를 활용하는 1인 크리에이터 등 아이디어가 필요한 누구나 창의적 발상의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지하철을 타고 출근해 점심 메뉴를 고르고 친구와의 약속이나 쇼핑을 즐긴 뒤 밤에 볼 영화를 고른다 이런 소소한 일상에 아주 조금의 차이를 더할 수 있다면 거창한 기획서 작성이 아닌 일상에서 작은 차이를 연습하는 것만으로 감각센스은 좋아진다 책은 저자가 무수한 실전 기획을 거쳐 정리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