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이미지 시대의 매체 vs 미디어  표지이미지

이미지 시대의 매체 vs 미디어

  • 볼   륨:
  • ISBN: 9788965642145
  • 저   자: 기혜영 지음
  • 발행인: 현실문화A
  • 발행사항: a서울 :b현실문화A,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2 p.;c22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민중미술, (포스트)모더니즘, 신세대 미술의 예술적 실천들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이미지 시대의 매체 vs 미디어 민중미술 포스트모더니즘 신세대 미술의 예술적 실천들』은 국내외 동시대 미술 논의에서 핵심적 의제의 하나인 ‘매체’와 ‘미디어’를 키워드로 삼고 있다 저자의 주장에 따르면 ‘매체미디어’ 문제는 한국의 동시대 미술이 본격적으로 개시되는 90년대 말 이전의 20여 년에 걸친 시기에 이미 매우 중요한 사안으로 작용했다는 것이다 이 책은 매체미디어라는 문제가 여러 다양한 유파 진영 장르에 걸쳐 어떤 의미를 갖고 있었으며 실제 작업에서 어떻게 구현되었는지를 면밀하게 추적해보는 작업이다 동시대 미술에서 매체가 여전히 중요한 문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배경에는 오늘날 우리의 삶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미디어 환경이 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은 사회문화적 양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