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킬링 마케팅 : 그들은 어떻게 비용을 수익으로 바꾸었나  표지이미지

킬링 마케팅 : 그들은 어떻게 비용을 수익으로 바꾸었나

  • 볼   륨:
  • ISBN: 9788950975470
  • 저   자: 조 풀리지;로버트 로즈 지음;박상훈 옮김
  • 발행인: 21세기북스
  • 발행사항: a파주:b21세기북스,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1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Killing marketing : how innovative businesses are turning marketing cost into profit a원저자명: Joe Pulizzi, Robert Rose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마케팅에 관한 발상의 대전환비용이 아니라 수익 사업으로서 마케팅을 재구축하라 광고주에서 미디어 컴퍼니로비용 지출원에서 수익을 만드는 비즈니스 모델로타깃 고객에서 오디언스로최근 배달의민족이 「매거진 F」라는 잡지를 창간했다 조금은 엉뚱하다는 생각이 들 것이다 하지만 ‘미디어 컴퍼니’로의 변신은 앞서나가는 기업들의 공통적인 모습이다 아마존은 「워싱턴포스트」를 알리바바는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를 각각 인수했다 존슨앤드존슨도 「베이비센터닷컴BabyCentercom」을 하나의 독립 부서로 운영하고 있다 레고는 레고 클럽을 운영하며 「레고 클럽 매거진」을 발행 중이다 기업이 독자적인 미디어를 통해 수준 높은 콘텐트를 창출하고 공유하는 현상의 배후에는 마케팅의 패러다임 전환이 자리 잡고 있다 『...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