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브랜딩 텔레비전  표지이미지

브랜딩 텔레비전

  • 볼   륨:
  • ISBN: 9791130434681
  • 저   자: 캐서린 존슨 지음;이희복;차유철 [공]옮김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ix, 290 p.:b도표;c23 cm
  • 주기사항: aBranding television a원저자명: Catherine Johnson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채널이 많으면 시청자의 선택도 다양할까 신뢰하는 채널만 본다 신뢰와 호감은 어떻게 생길까 강력한 브랜딩이 해답이다『브랜딩 텔레비전』은 1980년부터 2010년까지 미국과 영국 방송의 브랜딩 전략을 분석한다 NBC와 HBO부터 MTV까지 BBC와 채널4부터 UKTV와 Sky까지 방송 산업 규제 기술 변화를 풍부한 사례로 탐색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이책과 같은 주제별 책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