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채널이 많으면 시청자의 선택도 다양할까 신뢰하는 채널만 본다 신뢰와 호감은 어떻게 생길까 강력한 브랜딩이 해답이다『브랜딩 텔레비전』은 1980년부터 2010년까지 미국과 영국 방송의 브랜딩 전략을 분석한다 NBC와 HBO부터 MTV까지 BBC와 채널4부터 UKTV와 Sky까지 방송 산업 규제 기술 변화를 풍부한 사례로 탐색한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M 326.77-ㅈ714ㅂ | EL0000019851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