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장정빈의 서비스 그레잇 : 고객이 팬이 되는 서비스 비밀 노트  표지이미지

장정빈의 서비스 그레잇 : 고객이 팬이 되는 서비스 비밀 노트

  • 볼   륨:
  • ISBN: 9791188258185
  • 저   자: 장정빈 지음
  • 발행인: 영인미디어
  • 발행사항: a서울:b영인미디어,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9 p.:b삽화, 도표;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모든 것이 서비스되는 세상 우리 서비스는 ‘스튜핏’인가 ‘그레잇’인가우리나라 최고의 전문가 장정빈 교수의 서비스 비밀 노트가 왔다누구나 일상에서 서비스를 경험하는 세상이 왔다 작은 제품부터 시작한 서비스는 이제 무형의 서비스가 되었고 ‘서비스’ 자체가 상품과 융합해 핵심 경쟁력으로 떠오르고 있다 제품에 따라가는 서비스가 아닌 제품을 공짜로 주더라도 서비스로 이윤을 창출한다 즉 꼬리가 몸통을 흔드는 이른바 ‘왝더독Wag the dog’ 시대다택시에 탄 손님에게 말을 걸지 않는 ‘침묵 서비스’ 점원의 도움을 바라지 않는 ‘침묵 쇼핑 바구니’ 사람과의 접촉을 지운다는 신조어 ‘언택트Untact가 나올 정도로 시장이 빠르게 바뀌고 고객의 마음이 변하고 있다 기능이나 성능보다 감성...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