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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본 도서는 좀 더 원론적인 접근으로 Computational Thinking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되고 집필된 책이다 예를 들어 스크래치를 사용할 때 방송하기와 방송하고 기다리기의 차이점이라던가 물체의 접촉을 판단하는 게임을 작성할 때 1초 기다리기가 필요한 이유라던가하는 것들이 논리적으로 왜 필요한지를 생각해 볼 수 있도록 하였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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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청소년자료실_3층 | 청 005.11-ㅋ458ㅅ | EG0000039861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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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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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