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몸과 마음으로 절실히 느끼고 체감하는 광고학 광고의 기본으로 돌아가라하이텔 광고동호회go adver에서 박기철의 인생과 광고라는 고정 컬럼으로 연재되었던 내용광고인들 사이에서 입에서 입으로 회자되며 통념이 깨지고 주관이 생기는 필독 컬럼 1순위로 인기를 얻었던 글을 책으로 엮었다독자들이 에 대해 말합니다 광고란 그런 게 아니구나 광고에 대해 막연하게 가졌던 통념이 깨지고 말았다 하이텔 광고동호회 시삽 박정욱딱딱하고 비현실적인 이론이 아니다 광고가 무엇이고 광고를 어떻게 해야 할지 피부로 느끼게 한다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정용욱광고에 대해 주관이 분명히 서게 되었다 확실하게 주장할 수 있는 광고철학이 생겼다 제일기획 이형욱 대리진솔하고...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자료실 | 326.14-ㅂ216ㅅ | ED0000028634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