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초등학교 영어 수업은 단순히 선생님이 영어를 잘한다고 해서 잘 가르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초등학생들의 특성과 흥미에 맞춰서 교사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학생들의 배움을 설계하고 가르쳐야 한다 현재 대한민국 초등학교 교실 속에는 6영어 원어민 선생님과 간단한 대화가 가능한 학생부터 영어 알파벳조차 모르는 학생들이 함께 영어를 공부하고 있다 그 어떤 교과보다 학생들 간의 수준 차이가 큰 교과목이다 이런 상황에서 초등학교에서 영어 수업을 맡게 된 선생님들은 여러 고민에 빠지게 된다 영어 수업을 어떻게 준비하고 어떤 내용을 가르쳐야 할지부터 어떤 방법으로 가르쳐야 할지 그 부담감과 막막함은 생각보다 크게 다가온다 가르쳐야 할 내용은 교과서에 제시되어 있지만 단순히 교과서 내용만을 가지고 수업을 진행하...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75.474-ㅂ214ㅊ | EG000004059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