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표지이미지

(어떻게 팔지 답답할 때 읽는)마케팅 책 : 현장에서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마케팅의 기술 25

  • 볼   륨:
  • ISBN: 9791162540572
  • 저   자: 리처드 쇼튼 지음;이진원 옮김
  • 발행인: 비즈니스북스
  • 발행사항: a서울:b비즈니스북스,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9 p.;c23 cm
  • 주기사항: a(The) choice factory : how 25 behavioural biases influence the products we decide to buy a원저자명: Richard Shotton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똑같은 걸 팔아도 10배 매출을 달성하는 마케팅 고수들의 비법”포장지 색깔 서빙 순서 메뉴 이름 하나만 바꿔도 매출의 앞자리 숫자가 바뀐다세스 고딘부터 리처드 헌팅턴까지 최고의 마케터들이 강력 추천하는 책왜 똑같은 걸 팔아도 누구는 매출 10배를 달성하고 누구는 판매 부진으로 고민에 빠질까 자 맥줏집에서 새로운 맥주를 출시했다 하지만 고객 반응이 생각보다 좋지 않다 어떻게 해야 할까61692 하수 8211 단골들에게 새로운 맥주 출시를 더 적극적으로 알린다 61692 중수 8211 매장에서 화려하게 시음 행사를 해서 맥주 맛을 보게 한다 61692 고수 8211 맥주에 ‘금주의 최고 인기 맥주’ 푯말을 붙인다 똑같은 고민에 빠진 맥줏집에서는 인기...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