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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브레인 :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표지이미지

서비스 브레인 :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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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88998153410
  • 저   자: 김현식 지음
  • 발행인: 새녘
  • 발행사항: a파주 :b새녘,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56 p.;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aService brain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 서비스가 이루어진다의사결정의 95는 감정의 뇌가 내린다 최근 뇌 과학이 발전하면서 소비자 행동의 비밀이 밝혀지고 있다 소비자 행동 아래 감정 감정 아래 욕구 욕구 아래 감정의 뇌 우리 행동의 대부분을 지배하는 감정의 뇌를 알아야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서비스 브레인이 될 수 있다 고객접점의 5단계 즉 따뜻한 고객맞이 친근한 공감대 형성 유능한 제품설명 믿음직한 구매제안 호감 가는 고객배웅에서 고객의 예스를 이끌어내는 감정의 뇌 사용법을 알아보자고객의 감정을 만족시키는 서비스 브레인이 되어야 한다고객은 어떤 서비스를 바랄까 미소 짓고 인사만 잘해도 고객이 만족하던 시절이 있었다 하지만 지금은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익명의 고객이 아닌 소중한 한 인간으로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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