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플랫폼의 생각법  표지이미지

플랫폼의 생각법

  • 볼   륨:
  • ISBN: 9791160073492
  • 저   자: 이승훈 지음
  • 발행인: 한스미디어
  • 발행사항: a서울:b한스미디어,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12 p.;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진정한 플랫폼 기업은 무엇으로 만들어지는가우리가 알고 있던 플랫폼 기업에 대한 생각을 뿌리부터 뒤바꾸는 책최근 들어 많은 기업들이 자신을 플랫폼 기업이라 말하고 제법 그럴듯한 플랫폼 전략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기업은 플랫폼이 무엇인지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에 대해 명확하게 고민하고 사용하고 있지 않으며 그로 인해 전략 수립 자체가 잘못된 경우도 적지 않다 때문에 진정한 플랫폼 기업이란 과연 무엇인지 이전의 기업들과 대비되는 뚜렷한 특징은 무엇인지 파악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그렇다면 플랫폼 기업이란 과연 무엇일까...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