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더 주고 티 안 나는 서비스는 이제 그만덜 줘도 만족시키는 서비스가 답이다매출이 보이는 마케팅을 원한다면당장 실천해야 할 서비스 다이어트의 기술서비스 과잉의 시대다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를 외치는 경쟁사 끝없이 높아지는 고객의 기대치 그 가운데 도대체 우리는 어디까지 해야 할까 고객 만족이란 불가능한 개념이 아닐까사실 고객은 갈대다 안 줘도 필요하면 사고 많이 줘도 필요하지 않으면 안 산다 그러니 경쟁사 따라잡기식 서비스 혹은 울며 겨자 먹기로 얹어 주는 덤은 무의미하다 기억할 것은 단 하나 ‘고객이 원하는 것’이다이 책은 15년 차 기업 교육 전문가의 경험을 토대로 제시하는 ‘힘 빼기의 기술’이다 군더더기를 뺀 날씬한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알아보자...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12-ㄱ657ㅅ | EM0000156365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12-ㄱ657ㅅ | EA0000043560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
불광천작은도서관 | 불광천작은도서관 | 325.5-ㄱ657ㅅ | BD0000004799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