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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그만하겠습니다 : 매출이 늘지 않을 때 점검해야 할 서비스 전략  표지이미지

서비스, 그만하겠습니다 : 매출이 늘지 않을 때 점검해야 할 서비스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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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91162995105
  • 저   자: 김경진 지음
  • 발행인: 북랩
  • 발행사항: a서울:b북랩,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1 p.;c21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퍼 주는 공급자 마인드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딱 필요한 것만 줄줄 아는 서비스 덜어내기의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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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더 주고 티 안 나는 서비스는 이제 그만덜 줘도 만족시키는 서비스가 답이다매출이 보이는 마케팅을 원한다면당장 실천해야 할 서비스 다이어트의 기술서비스 과잉의 시대다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를 외치는 경쟁사 끝없이 높아지는 고객의 기대치 그 가운데 도대체 우리는 어디까지 해야 할까 고객 만족이란 불가능한 개념이 아닐까사실 고객은 갈대다 안 줘도 필요하면 사고 많이 줘도 필요하지 않으면 안 산다 그러니 경쟁사 따라잡기식 서비스 혹은 울며 겨자 먹기로 얹어 주는 덤은 무의미하다 기억할 것은 단 하나 ‘고객이 원하는 것’이다이 책은 15년 차 기업 교육 전문가의 경험을 토대로 제시하는 ‘힘 빼기의 기술’이다 군더더기를 뺀 날씬한 서비스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알아보자...

연령별 선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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