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인플루언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깬 입소문 전략  표지이미지

인플루언서 마케팅 : 상식과 통념을 깬 입소문 전략

  • 볼   륨:
  • ISBN: 9788901219646
  • 저   자: 테드 라이트 지음;김상겸 옮김
  • 발행인: 리더스북
  • 발행사항: a파주:b리더스북,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1 p.;c21 cm
  • 주기사항: aMarketing with influencer aFizz : harness the power of word of mouth marketing to drive brand growth a원저자명: Ted Wright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입소문 마케팅 ‘제대로’ 하고 계십니까”ATT 네슬레 GM 비셀 하버드 스탠퍼드의 ‘입소문 멘토’ 테드 라이트가 들려주는 상식과 통념을 깬 입소문 전략대부분의 사람들은 몇 명을 무작위로 골라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면 그들 각각이 두세 명에게 이야기하고 다시 이를 들은 사람들이 또 각각 두세 명에게 전달하는 식의 과정을 반복하면서 입소문이 퍼진다고 생각한다 심지어는 입소문 마케팅을 소셜 미디어 관리와 같은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미국 최고의 입소문 마케팅 구루’로 불리는 테드 라이트에 따르면 이는 완전히 잘못된 시각이다 비셀 ATT 네슬레 GM 팹스트브루잉컴퍼니 등 유수의 대기업과 하버드대학교 및 스탠퍼드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입소문 마케팅을 자문해온 그는 집단 내에 정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