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잘되는 가게의 영업비밀  표지이미지

잘되는 가게의 영업비밀

  • 볼   륨:
  • ISBN: 9791160504446
  • 저   자: 남우현;김민회 지음
  • 발행인: 길벗
  • 발행사항: a서울:b길벗,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16 p.:b삽화;c19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 월 매출 8천만원 달성하는 고정 고객 100명 만들기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가격이 비싸도 자리가 좋지 않아도 고객이 몰리는 대박 미용실의 3단계 단골 공식고객 재방문율을 50 더 올리는 비법 대공개미용실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냐고까탈스러운 고객도 단골로 만들어버리는 궁극의 영업력미용실은 흔히 서비스 업계의 꽃으로 불린다 1인 가게부터 대형 프랜차이즈까지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고 유치원생부터 젊은 여성 고객 연로하신 할아버지는 물론이요 까다로운 동네 토박이 고객들까지 상대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미용실에서 체득한 영업비밀은 그 어떤 가게에서도 통용되기 마련이다 철저한 영업 철학과 체계적인 고객 관리로 미용 서비스 업계를 뒤흔든 장본인이 있다 바로 수도권 지역에서 1년 만에 33개 지점을 오픈하며 고속 성장을 이뤄낸 미용실 프랜차이즈 로이드밤이다 고객을 편안하게...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