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스타벅스 웨이 : 세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브랜드의 모든 것  표지이미지

스타벅스 웨이 : 세계에서 가장 잘나가는 브랜드의 모든 것

  • 볼   륨:
  • ISBN: 9791187142706
  • 저   자: 조셉 미첼리 지음;강유리 옮김
  • 발행인: 현대지성
  • 발행사항: a서울:b현대지성,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33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Leading the Starbucks way a원저자명: Joseph A. Michelli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스타벅스 미국 본사 정식 승인 시그니처 경영전략서커피의 대명사 스타벅스를 만든 5가지 원칙을 말하다사람들은 왜 스타벅스에 열광할까 SNS를 휩쓴 개인카페들도 대기업이 운영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카페들도 몇 년을 버티지 못할 정도로 경쟁이 치열한 커피 시장에서 스타벅스는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서 커피의 대명사로 통한다 시애틀의 작은 카페에서 시작해 글로벌 매출 27조 원 세계 커피 프랜차이즈 1위 《포춘》지 선정 가장 존경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스타벅스 전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인 스타벅스의 성공 비결이 지금 공개된다『스타벅스 웨이』는 스타벅스의 경영 전략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5가지 성공의 원칙을 제시한다 하워드 슐츠를 비롯해 스타벅스 경영진부터 지점 바리스타까지 본사의...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