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고객 유혹의 기술 : 까다로운 고객을 단숨에 설득하는 66가지 비결  표지이미지

고객 유혹의 기술 : 까다로운 고객을 단숨에 설득하는 66가지 비결

  • 볼   륨:
  • ISBN: 9788963221045
  • 저   자: 조태현 지음
  • 발행인: 비전비엔피
  • 발행사항: a서울 :b비전비엔피 :b비전코리아,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7 p.;c23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aArt of seducing consumers a이 책은《까다로운 고객 유혹의 기술》개정판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자영업자 중소기업 영업자 등을 상담하고 교육하며 창업 경영과 컨설팅 분야의 전문가로 활약한 저자가 그간의 교육과 상담을 바탕으로 엮은 고객 유혹의 기술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그들을 충성 고객으로 유도할 수 있는 고객 유치 비결 66가지를 소개한다 저자는 인터넷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발달은 가격 비교나 제품을 직접 보지 않고도 구매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정보와 편의를 제공해 소비자는 나날이 까다로워지고 있으며 이제는 상품만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기 어렵다고 말한다 따라서 이 책은 고객의 구매 심리를 먼저 분석한 다음 효율적인 마케팅 기초와 고객을 단숨에 설득하는 기술을 알려준다 전체 내용은 까다로운 고객 유혹하기 4단계로 정리해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새로운 고객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