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자영업자 중소기업 영업자 등을 상담하고 교육하며 창업 경영과 컨설팅 분야의 전문가로 활약한 저자가 그간의 교육과 상담을 바탕으로 엮은 고객 유혹의 기술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그들을 충성 고객으로 유도할 수 있는 고객 유치 비결 66가지를 소개한다 저자는 인터넷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발달은 가격 비교나 제품을 직접 보지 않고도 구매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정보와 편의를 제공해 소비자는 나날이 까다로워지고 있으며 이제는 상품만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기 어렵다고 말한다 따라서 이 책은 고객의 구매 심리를 먼저 분석한 다음 효율적인 마케팅 기초와 고객을 단숨에 설득하는 기술을 알려준다 전체 내용은 까다로운 고객 유혹하기 4단계로 정리해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새로운 고객을...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12-ㅈ694ㄱ | EQ000001040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