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표지이미지

(처음부터 다시 배우는) 서비스 디자인 씽킹 = Service design thinking

  • 볼   륨:
  • ISBN: 9788968487880
  • 저   자: 배성환 지음
  • 발행인: 한빛미디어
  • 발행사항: a서울:b한빛미디어,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72 p.:b천연색삽화, 도표;c22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차별화된 서비스 경험과 비즈니스 혁신을 만드는 고객 중심 접근법 aService design thinking a2018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비즈니스는 고객을 상대해야 한다 이 만고의 진리를 위해서 고객의 표면적 니즈를 넘어서 숨은 니즈를 해결하라고 한다 하지만 결코 쉽지 않다 사고방식을 바꿔 현장에 나가 고객 및 사용자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과의 연결점을 찾아야 한다 전체를 관통하는 전략이란 특히나 더 세우기 어려운 법이다 무엇이 필요한가를 고려해서 비즈니스를 시작한다면 어떻게 서비스해야 할 것인가를 고민하자 이 책을 읽고 기술이 아니라 고객을 먼저 생각하도록 사고방식을 바꾸고 서비스해보자...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