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빅데이터 활용과 광고 사례 기반의) 소비자 행동론 = Consumer behavior  표지이미지

(빅데이터 활용과 광고 사례 기반의) 소비자 행동론 = Consumer behavior

  • 볼   륨:
  • ISBN: 9791186689172
  • 저   자: 고민정;김용진 [공]지음
  • 발행인: 생능
  • 발행사항: a파주:b생능,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67 p.:b천연색삽화, 도표;c24 cm
  • 주기사항: aConsumer behavior a2018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빅데이터 활용과 광고 사례를 기반으로 쓴 소비자 행동론이 책은 저자가 교육 현장에서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에 관한 강의를 하면서 경영학 광고학 심리학 사회학 IT 기술 등 다양한 학문의 기초 아래 소비자 행동의 이해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학문적 소신을 가지고 일구어낸 결과물이다 매 순간 실제 현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슈는 수많은 자료들의 협업을 통해 더욱 진화되고 있고 그 한가운데에서 이슈의 여러 상황을 판단하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이러한 때에 융합으로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빅테이터 활용과 광고 사례 기반의 이 책의 출간은 시의적절하다 소비자와 소비자 행동의 이해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본이며 소비자 행동에 기반을 두고 이루어지는 마케팅 활동은 기업 성공의 지름길이다 빅데...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