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빅데이터 활용과 광고 사례를 기반으로 쓴 소비자 행동론이 책은 저자가 교육 현장에서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에 관한 강의를 하면서 경영학 광고학 심리학 사회학 IT 기술 등 다양한 학문의 기초 아래 소비자 행동의 이해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학문적 소신을 가지고 일구어낸 결과물이다 매 순간 실제 현장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이슈는 수많은 자료들의 협업을 통해 더욱 진화되고 있고 그 한가운데에서 이슈의 여러 상황을 판단하는 시대에 우리는 살고 있다 이러한 때에 융합으로 다양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빅테이터 활용과 광고 사례 기반의 이 책의 출간은 시의적절하다 소비자와 소비자 행동의 이해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본이며 소비자 행동에 기반을 두고 이루어지는 마케팅 활동은 기업 성공의 지름길이다 빅데...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81-ㄱ348ㅅ | EM000016023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81-ㄱ348ㅅ | EL0000021992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