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3D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3D game math & physics for developers : 38가지 예제로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  표지이미지

3D 게임을 움직이는 수학과 물리 = 3D game math & physics for developers : 38가지 예제로 쉽고 재미있게 배운다!

  • 볼   륨:
  • ISBN: 9791160501384
  • 저   자: 가토 키요시 지음;김성재 옮김
  • 발행인: 길벗
  • 발행사항: a서울:b길벗,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00 p.:b삽화, 도표;c24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렌더링, 폭발 효과, 충돌 판정 등 3D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그래픽 기법과 이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수학 물리 기초를 예제로 설명한다 a3D game math & physics for developers a動かして学ぶ3Dゲーム開発の数学・物理 :b表現の幅を広げるための数式プログラミングを具体的にわかりやすく解説! a원저자명: 加藤潔 a2018년 세종도서 학술부문 선정도서임 a색인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3D 게임에 자주 사용되는 기능이나 효과를 구현하는 데 필요한 수학과 물리 기초를 38가지 실용적인 예제로 설명한다 단순히 이론만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C로 작성된 예제를 먼저 실행해보고 여기에 사용된 수학 공식을 설명하는 순으로 학습한다 렌더링 폴리곤 텍스처 매핑광원 처리반투명 2D3D 충돌 판정 빌보드 물리 운동 등 6가지 주제로 정리하였으며 마지막 장에서는 수학 이론을 복습해본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코드와 수식이 어떻게 실제로 연관되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