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빌 게이츠는 왜 생각 주간을 만들었을까 = Think week : 매 순간 최고의 결과를 얻는 사람들의 비밀  표지이미지

빌 게이츠는 왜 생각 주간을 만들었을까 = Think week : 매 순간 최고의 결과를 얻는 사람들의 비밀

  • 볼   륨:
  • ISBN: 9788994013473
  • 저   자: 대니얼 패트릭 포레스터 지음;이민주 옮김
  • 발행인: 토네이도미디어그룹
  • 발행사항: a서울:b토네이도미디어그룹,c2012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0 p.;c22 cm
  • 주기사항: aConsider:bharnessing the power of reflective thinking in your organization a원저자명: Forrester, Daniel patrick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워런 버핏, 오바마, 손정의, 구글… 세계 최고 기업과 리더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생각의 시간(thinking time)’을 설정해놓고 있다는 것이다. 빌 게이츠는 1년에 두 차례 ‘생각 주간(think week)’을 만들어 실천에 옮김으로써 글로벌 기업을 일구어냈고, 워런 버핏은 자신의 성공비결에 대해 ‘1년에 50주 생각하고 2주 일한다’고 밝혔다. 소프트뱅크의 손정의 회장은 아무리 바빠도 하루에 10분은 반드시 자신의 생각에 몰입할 시간을 갖고 있으며, 오바마 대통령 또한 중요한 의사결정 직전에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뿐만 아니다. 구글을 비롯한 글로벌 기업들은 직원들에게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배려함으로써 창조적 성과를 극대......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