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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 게이츠는 왜 생각 주간을 만들었을까 = Think week : 매 순간 최고의 결과를 얻는 사람들의 비밀
서평정보
워런 버핏, 오바마, 손정의, 구글… 세계 최고 기업과 리더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그것은 바로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생각의 시간(thinking time)’을 설정해놓고 있다는 것이다. 빌 게이츠는 1년에 두 차례 ‘생각 주간(think week)’을 만들어 실천에 옮김으로써 글로벌 기업을 일구어냈고, 워런 버핏은 자신의 성공비결에 대해 ‘1년에 50주 생각하고 2주 일한다’고 밝혔다. 소프트뱅크의 손정의 회장은 아무리 바빠도 하루에 10분은 반드시 자신의 생각에 몰입할 시간을 갖고 있으며, 오바마 대통령 또한 중요한 의사결정 직전에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한다. 뿐만 아니다. 구글을 비롯한 글로벌 기업들은 직원들에게 자유롭게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배려함으로써 창조적 성과를 극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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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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