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프로젝트 수업으로 배움에 답을 하다  표지이미지

프로젝트 수업으로 배움에 답을 하다

  • 볼   륨:
  • ISBN: 9791189404130
  • 저   자: 김일;조한상;김지연 [공]지음
  • 발행인: 맘에드림
  • 발행사항: a서울:b맘에드림,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92 p.;c26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선생님이 제안하고, 아이들이 기획하는 프로젝트 수업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프로젝트 수업 과연 어려운 것일까2015 개정 교육과정에서는 학생 스스로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수업 배움 중심 수업 핵심 역량을 기르는 수업을 요구하고 있다 이것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인 추세이다 이 책은 이를 위한 방법으로 프로젝트 수업을 제시한다 저자들은 프로젝트 수업이 어렵다는 생각은 잘못되었다고 말한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언제나 프로젝트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여행을 가고 결혼을 하고 다이어트를 하고 그 무엇인가 목표를 세우고 해야 할 일이 있을 때 우리는 프로젝트 과정을 거치게 된다 이처럼 프로젝트 수업은 우리가 실제 살아가고 있는 세계와 깊은 연관을 맺고 있다 프로젝트 수업을 위한 종합 안내서그러나 기존 수업의 문화와 관행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학생 참여 중심의 수...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