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요즘 소비자를 사로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철학을 담은 브랜드 전략 진정성 있는 마케팅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인다게릴라 마케팅 앰부시 마케팅 스텔스 마케팅 등 기존의 마케팅 방법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 기성세대와는 전혀 다른 밀레니얼 세대는 가성비보다 가심비를 따지고 기업과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정보를 확인해 기업이 제품의 장점을 과장하거나 단점을 숨기면 바로 이의를 제기하고 불매 운동을 벌인다 밀레니얼 세대뿐 아니라 요즘 소비자들은 마케팅 홍수 시대에 살다 보니 ‘마케팅은 일종의 사기다’라고 생각하며 반응하지 않는다 페이스북 마케팅 세일즈 스킬 등 마케팅 방법이 통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요즘 소비자들은 자극적인 문구나 제품 서비스가 아니라 브랜드 철학에 반응한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211-ㄱ766ㅈ | EM000015671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211-ㄱ766ㅈ | EA000004225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