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진정성 마케팅  표지이미지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진정성 마케팅

  • 볼   륨:
  • ISBN: 9788950980320
  • 저   자: 김상훈;박선미 공저
  • 발행인: 21세기북스
  • 발행사항: a서울:b21세기북스,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63 p.:b천연색삽화;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요즘 소비자를 사로잡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철학을 담은 브랜드 전략 진정성 있는 마케팅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인다게릴라 마케팅 앰부시 마케팅 스텔스 마케팅 등 기존의 마케팅 방법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 기성세대와는 전혀 다른 밀레니얼 세대는 가성비보다 가심비를 따지고 기업과 실시간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정보를 확인해 기업이 제품의 장점을 과장하거나 단점을 숨기면 바로 이의를 제기하고 불매 운동을 벌인다 밀레니얼 세대뿐 아니라 요즘 소비자들은 마케팅 홍수 시대에 살다 보니 ‘마케팅은 일종의 사기다’라고 생각하며 반응하지 않는다 페이스북 마케팅 세일즈 스킬 등 마케팅 방법이 통하지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요즘 소비자들은 자극적인 문구나 제품 서비스가 아니라 브랜드 철학에 반응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