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이 책은 하버드대학교가 개설한 특별한 디자인 씽킹 프로그램의 핵심 내용을 담고 있다 비즈니스 혁신과 전략에 필요한 디자인 씽킹과 그 활용 방안을 다룬다 디자이너는 물론 경영자 스타트업 기획자 마케터 등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어야 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디자인 씽킹 이론만을 추려내어 실제 강의처럼 쉽고 명쾌하게 설명한다 이 책이 중점을 두는 측면은 ‘혁신’이다 경제적 효율성 경영전략 조직문화 등 비즈니스에 큰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디자인 씽킹을 통해 변화시키는 방안을 제시한다 디자인 혁신의 주요 개념들을 한권으로 모두 살펴볼 수 있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19-ㅁ712ㅎ | EQ000001661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