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데스 바이 아마존 = Death by Amazon : 새로운 유통 전쟁의 시대, 최후의 승자는?  표지이미지

데스 바이 아마존 = Death by Amazon : 새로운 유통 전쟁의 시대, 최후의 승자는?

  • 볼   륨:
  • ISBN: 9791162540770
  • 저   자: 시로타 마코토 지음;신희원 옮김
  • 발행인: 비즈니스북스
  • 발행사항: a서울:b비즈니스북스,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72 p.: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aデスバイアマゾン a원저자명: 城田眞琴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새로운 유통 전쟁의 시대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앞으로 5년 온오프라인 비즈니스는 어떻게 재편될 것인가 아마존에 정면돌파해서 살아남은 강소기업들의 전략은 무엇일까 아마존발 유통 혁명은 우리의 일상을 어떻게 변화시킬 것인가 신세계그룹의 1조 투자 쿠팡의 2조 투자 유치 마켓컬리 1천 억대 투자 유치… 지금 한국 유통 업계는 온오프라인 시장의 왕좌를 석권하기 위해 치열하게 접전 중이다 앞으로 국내 유통 시장은 어떻게 흘러갈 것인가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선 어떤 전략을 펼쳐야 하는가 우리보다 먼저 전 세계를 제패한 유통 공룡 아마존과 그를 맹추격하는 기업들을 살펴보면 그들의 성공 비결과 우리 앞에 펼쳐질 유통의 미래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다 일찍이 아마존이 진출한 미국과 일본에서는...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