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구분이 무의미해진 온라이프 시대 기업들은 인공지능 가상현실 빅데이터 등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한편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배송 방식을 바꾸면서 고객을 끌어오기 위해 애쓰고 있다 유통업계의 이커머스리테일 전쟁이라 불리는 이 변화의 본질은 결국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나들며 고객을 뺏어오는 채널 전쟁이다 일본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인 오쿠타니 다카시 유통제조업계 기업들의 혁신을 도왔던 이와이 다쿠마는 세계 최고 기업들의 전략을 통해 뽑아낸 채널 혁신의 모든 것을 에 담았다 실제로 이 책은 일본 마케팅 연구자들이 뽑은 2018년 마케팅 도서에 선정될 정도로 일본의 경영자와 마케터들에게 인사이트를 주었다 새로운 시대 기업의 규모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어떻게...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5-ㅇ464ㅊ | EL0000023178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5-ㅇ464ㅊ | EQ000001711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상림마을작은도서관 | (상림)종합자료실 | 325.5-ㅇ464ㅊ | EE0000014725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