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채널전쟁 = Channel shift : 온라이프 시대, 부의 미래는 어디에서 결정되는가  표지이미지

채널전쟁 = Channel shift : 온라이프 시대, 부의 미래는 어디에서 결정되는가

  • 볼   륨:
  • ISBN: 9788935212798
  • 저   자: 오쿠타니 다카시;이와이 다쿠마 [공]지음;이수형 옮김
  • 발행인: 청림출판
  • 발행사항: a서울:b청림출판,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1 p.:b삽화;c23 cm
  • 주기사항: a世界最先端のマーケティング:b顧客とつながる企業のチャネルシフト戦略 a원저자명: 奧谷孝司, 岩井琢磨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구분이 무의미해진 온라이프 시대 기업들은 인공지능 가상현실 빅데이터 등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는 한편 오프라인 매장을 늘리고 배송 방식을 바꾸면서 고객을 끌어오기 위해 애쓰고 있다 유통업계의 이커머스리테일 전쟁이라 불리는 이 변화의 본질은 결국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나들며 고객을 뺏어오는 채널 전쟁이다 일본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인 오쿠타니 다카시 유통제조업계 기업들의 혁신을 도왔던 이와이 다쿠마는 세계 최고 기업들의 전략을 통해 뽑아낸 채널 혁신의 모든 것을 에 담았다 실제로 이 책은 일본 마케팅 연구자들이 뽑은 2018년 마케팅 도서에 선정될 정도로 일본의 경영자와 마케터들에게 인사이트를 주었다 새로운 시대 기업의 규모는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어떻게...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