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경험 디자인 : 잡스, 철학자 듀이를 만나다 = Design for experience  표지이미지

경험 디자인 : 잡스, 철학자 듀이를 만나다 = Design for experience

  • 볼   륨:
  • ISBN: 9788970597768
  • 저   자: 김진우 지음
  • 발행인: 안그라픽스
  • 발행사항: a파주:b안그라픽스,c2014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43 p. :b천연색삽화 ;c23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SNS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등 몇 번의 혁신이 일어나고시대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경험 디자인’의 원리사람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전략이 필요하다 이 책 경험 디자인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고려해야 할 경험의 원리와 전략적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다 1세대 HCI 연구자 김진우 교수가 20여 년 동안 현장에서 경험하고 지켜봐온 것을 인문 사회과학 이론과 버무려 HCIUX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정리한 것이다 특히 철학자 존 듀이가 말한 ‘경험의 세 가지 원리’를 토대로 경험을 분석하는 세 가지 틀을 제시하여 개발자와 디자이너들이 미래 혁신의 핵심 전략이 될 경험에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설명한다 또한 지배적 디자인...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