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SNS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등 몇 번의 혁신이 일어나고시대가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경험 디자인’의 원리사람들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서는 전략이 필요하다 이 책 경험 디자인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기획하고 디자인하는 과정에서 필수적으로 고려해야 할 경험의 원리와 전략적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다 1세대 HCI 연구자 김진우 교수가 20여 년 동안 현장에서 경험하고 지켜봐온 것을 인문 사회과학 이론과 버무려 HCIUX 분야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정리한 것이다 특히 철학자 존 듀이가 말한 ‘경험의 세 가지 원리’를 토대로 경험을 분석하는 세 가지 틀을 제시하여 개발자와 디자이너들이 미래 혁신의 핵심 전략이 될 경험에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 설명한다 또한 지배적 디자인...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004.78-ㄱ943ㄱ | EA0000037170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1층 | 004.78-ㄱ943ㄱ | EG0000043105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