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디스 이즈 브랜딩 : 브랜드 심리학자의 강의록  표지이미지

디스 이즈 브랜딩 : 브랜드 심리학자의 강의록

  • 볼   륨:
  • ISBN: 9791196372149
  • 저   자: 김지헌 지음
  • 발행인: 턴어라운드
  • 발행사항: a서울:b턴어라운드,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7 p.:b천연색삽화;c22 cm
  • 주기사항: aThis is branding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브랜딩의 시대 지금까지 이런 브랜드 책은 없었다브랜드 지식에 관한 갈증을 해결해 줄 단 한 권의 책 이후 6년 만에 다시 쓴 세종대학교 김지헌 교수의 브랜드 전략서이다 스스로를 브랜드 심리학자라고 소개하는 저자는 실무 현장에서의 기존 브랜드 교육에 답답함을 해결하고자 브랜드를 깊게 연구하게 되었다 브랜드 분야의 세계적 석학인 데이비드 아커David A Aaker 조차도 브랜드와 관련된 통일되고 일관된 개념과 지식을 한 그릇에 담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당연하게도 실무 현장에서는 더욱 혼란스러운 교육들이 많을 터 이에 저자는 브랜드에 대한 각종 연구와 사례 그리고 저자만의 관점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다루는 누구든지 쉽게 이해할 수 있고 전문적인 부분도 놓치지 않는 한 권의 브랜드 강의를 선...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