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표지이미지

창업가의 브랜딩 : 브랜드 전략이 곧 사업전략이다

  • 볼   륨:
  • ISBN: 9791187289265
  • 저   자: 우승우;차상우 [공]지음
  • 발행인: 북스톤
  • 발행사항: a서울:b북스톤,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7 p.:b삽화;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왜 다른 사람이 아닌 우리여야 하는가”창업가가 놓치지 말아야 할 스타트업 브랜드 전략 10당신의 일이 세상에 어떻게 기억되기 바라는가‘자기다움’으로 승부하고자 하는 창업가에게 반드시 필요한 책최근 몇 년 동안 새로운 시도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기 시작했다 자기만의 컨텐츠나 제품을 통해 창업한 개인들 좀 더 세분화된 대중의 취향을 겨냥한 작은 가게들 디지털과 테크라는 기회를 십분 활용해 새로운 시장 개척에 나선 스타트업들 어떤 형태이든 ‘직장인’이라는 이름을 벗어나 자기만의 사업을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유리해진 것만은 분명하다 그러나 기회가 늘어난 만큼 경쟁도 치열한 법 더구나 대중에게 어필할 기회가 많아졌다고 해서 반드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는 것도 아니다 남들보다 더 나은 제...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