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표지이미지

침착하지만 단호하게 진상을 대처하는 기술 : 세상 모든 감정노동자를 위한 고객 불만 응급 매뉴얼

  • 볼   륨:
  • ISBN: 9791161690742
  • 저   자: 엔카와 사토루 지음;이주 옮김
  • 발행인: 팬덤북스
  • 발행사항: a부천:b팬덤북스,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1 p. :b삽화 ;c19 cm
  • 주기사항: a現場の惱みを知り盡くしたプロが敎えるクレ-ム對應の敎科書: a원저자명: 援川聰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대한민국 감정노동자들이여 이제는 어깨 펴고 당당히 대응하자패스트푸드점 아르바이트생부터 콜센터 직원 유치원 선생님 항공기 승무원 백화점 직원 은행 창구 직원까지…… 700만 명을 훌쩍 넘는 대한민국 감정노동자의 노동 강도는 해가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손님이 왕이다’라는 표어 아래 다양한 진상 고객을 응대하며 고통받는 감정노동자들에게 이 책은 명확한 해결법을 제시해 줄 것이다 전직 경찰관이자 악덕 소비자들의 불만에 대응하는 ‘진상 고객 베테랑’인 저자는 다짜고짜 문제를 제기하는 손님부터 사과문을 받아 내려는 손님 인터넷에 글을 올리겠다고 협박하는 손님 교묘하게 함정을 파 놓고 금품을 노리는 손님 등 현실에서 맞닥뜨릴 수 있는 온갖 진상 고객들의 사례를 모아 놓고 그에 따른 실용적인 대처법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