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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와 뇌 : 광고 효과에 관한 신경과학의 접근  표지이미지

광고와 뇌 : 광고 효과에 관한 신경과학의 접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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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91130426570
  • 저   자: 에릭 두 플레시스 지음;양병화 옮김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16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xxii, 313 p.: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aAdvertised mind:bgroundbreaking insights into how our brains respond to advertising a원저자명: Erik Du Plessis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광고의 목적은 뭔가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기억을 형성하는 것이다 기억률을 높이는 방법으로 뭐가 있나 호감도 고취에 초점을 맞춰 광고 전략을 짠다 왜 하필 광고호감도인가 우리 뇌가 그렇게 작동하기 때문이다 광고 실무와 신경과학 이론을 두루 겸비한 저자가 뇌와 광고의 관계를 낱낱이 해부한다 광고 전략의 신대륙이 펼쳐진다이 책은 광고 효과에 대한 패러다임 전환을 시도한다 신경과학을 바탕으로 뇌 시스템과 광고의 작동을 이해하고자 한다 여기서 패러다임 전환이란 데카르트 시대의 인간에 대한 논쟁을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다는 의미를 내포한다 이는 광고 효과를 이해하는 새로운 통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소비자에게 파고드는 광고 제작과 매체 전략을 새롭게 조명해 준다...

연령별 선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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