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마케팅 해부실험 : 본질의 본질을 발견하는 6가지 소비원소  표지이미지

마케팅 해부실험 : 본질의 본질을 발견하는 6가지 소비원소

  • 볼   륨:
  • ISBN: 9791188874378
  • 저   자: 황성욱 지음
  • 발행인: 휴먼큐브
  • 발행사항: a파주:b휴먼큐브:b문학동네,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198 p.;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마케팅은 미켈란젤로처럼 이라는 불멸의 예술품을 남긴 천재 조각가 미켈란젤로 그가 마치 살아 있는 인간을 세워놓은 듯 세밀하고도 아름다운 조각상을 탄생시킬 수 있었던 것은 어린 시절부터 인체에 무한한 관심을 품고 해부를 통해 인간의 피부와 근육 뼈의 구조를 꿰뚫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만약 미켈란젤로가 현대에 환생에 마케팅에 뛰어든다면 어떤 방식으로 마케팅을 해나갈까 국내 유수의 기업에서 마케팅과 트렌드 관련 강의를 해온 황성욱 교수의 『마케팅 해부실험』은 이런 엉뚱한 의문에서 시작되었다 ‘마케팅’이라는 말은 일상에서 아주 쉽게 접할 수 있다 작은 동네 가게부터 굴지의 대기업까지 모두 마케팅의 중요성을 외치고 수많은 마케팅 연구소가 밤낮없이 자료를 분석하며 서점에는 마케팅 관련 책...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