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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표지이미지

공간은 경험이다 : 소유하지 않는 시대, 팔리는 경험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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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91187289524
  • 저   자: 이승윤 지음
  • 발행인: 북스톤
  • 발행사항: a서울:b북스톤,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40 p.:b천연색삽화, 사진;c22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놀고 싶고 경험하고 싶고 만져보고 싶은 욕구를 채워주는 것은 바로 ‘공간’이다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은 제품의 가치를 높인다소확행 주52시간 근무 플리마켓 스테이케이션 원데이클래스… 최근 소비 스타일을 설명해주는 키워드들이다 소비자는 돌아다니고 체험하고 만져보고 놀고 싶어 한다 “나 지난 주말에 뭐 했어”라고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는 경험 SNS에 인증샷을 올려 공유할 수 있는 장소들을 계속 찾아다닌다 디지털을 입에 물고 태어난 Z세대가 시장을 주도하는데도 오프라인 공간이 사라지기는커녕 계속해서 생겨나는 이유다비즈니스 모델도 바뀌고 있다 과거 오프라인 공간은 물건을 진열해서 판매하는 것이 목적이었다 하지만 지금은 어떤가 젠틀몬스터는 제품을 아예 팔지 않는 컨셉스토어를 선보...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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