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절대음료 게토레이 : 땀의 과학을 문화현상으로 바꾼 특별한 마케팅  표지이미지

절대음료 게토레이 : 땀의 과학을 문화현상으로 바꾼 특별한 마케팅

  • 볼   륨:
  • ISBN: 9788962171068
  • 저   자: 대런 로벨 지음;서종기 옮김
  • 발행인: 미래를소유한사람들
  • 발행사항: a서울:b미래를소유한사람들,c2015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23 p.;c23 cm
  • 주기사항: aFirst in thirst:bhow Gatorade turned the science of sweat into a cultural phenomenon a원저자명: Darren Rovell a권말부록: '게토레이의 후원 대상(원서가 출간되었떤 2005~2006년 당시의 자료로 현재와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 등 수록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미국의 소비 역사상 가장 완벽한 제품지난 40여 년 동안 100가지 이상의 스포츠음료가 게토레이와 경쟁하길 바라며 시장에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가운데 흔들림 없는 마케팅 원칙과 어떠한 경쟁에도 굴복하지 않는 영업의 귀재들을 보유한 덕분에 게토레이는 줄곧 80퍼센트가 넘는 시장점유율을 유지했다 펩시와 코카콜라의 미국 내 청량음료 시장점유율을 다 합쳐도 그 수치는 게토레이의 스포츠음료 시장점유율에 미치지 못한다 이 책은 전형적인 비즈니스 스토리를 다룬다 게토레이가 어떻게 탄생했으며 어떤 과정을 거쳐 좀처럼 마시기 꺼림칙한 음료에서 세계적인 아이콘이 됐는지 다룬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