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발견 연결 탐색 쇼핑 4개의 핵심 키워드로 꿰뚫는 인스타그램꼬박꼬박 사진을 올려도 정작 고객들에게는 별 반응이 없다어쩌다 달린 댓글은 “맞팔해요” 같은 의미 없는 댓글이다인스타그램이 대세라는 말을 듣고 무작정 기능만 익히고 운영했을 때 흔히 나오는 결과다 저자는 인스타그램을 관통하는 핵심 개념으로 ‘발견’ ‘연결’ ‘탐색’ ‘쇼핑’이라는 네 가지 키워드를 설명한다 인스타그램 안에서 가장 잘 ‘발견’되는 콘텐츠 내 브랜드에 관심 있는 잠재고객과 ‘연결’되기 위한 방법 고객이 브랜드를 ‘탐색’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피드 구성 ‘쇼핑’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구매 단계로 끌어들이는 전략까지 풍부한 예시와 함께 보여준다네 가지의 핵심 키워드를 활용하면 인스타...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55-ㄱ927ㅇ | EL0000025034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