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인스타그램 마케팅, 그렇게 하는 게 아닙니다  표지이미지

인스타그램 마케팅, 그렇게 하는 게 아닙니다

  • 볼   륨:
  • ISBN: 9791157831609
  • 저   자: 김종영 지음
  • 발행인: e비즈북스
  • 발행사항: a서울:be비즈북스,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37 p.:b천연색삽화;c23 cm
  • 주기사항: aInstagram marketing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인스타그램 마케팅은 달라야 한다발견 연결 탐색 쇼핑 4개의 핵심 키워드로 꿰뚫는 인스타그램꼬박꼬박 사진을 올려도 정작 고객들에게는 별 반응이 없다어쩌다 달린 댓글은 “맞팔해요” 같은 의미 없는 댓글이다인스타그램이 대세라는 말을 듣고 무작정 기능만 익히고 운영했을 때 흔히 나오는 결과다 저자는 인스타그램을 관통하는 핵심 개념으로 ‘발견’ ‘연결’ ‘탐색’ ‘쇼핑’이라는 네 가지 키워드를 설명한다 인스타그램 안에서 가장 잘 ‘발견’되는 콘텐츠 내 브랜드에 관심 있는 잠재고객과 ‘연결’되기 위한 방법 고객이 브랜드를 ‘탐색’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피드 구성 ‘쇼핑’ 기능을 통해 고객을 구매 단계로 끌어들이는 전략까지 풍부한 예시와 함께 보여준다네 가지의 핵심 키워드를 활용하면 인스타...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