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마케터의 기본기 : 팔지 않아도 팔리는 것들의 비밀  표지이미지

마케터의 기본기 : 팔지 않아도 팔리는 것들의 비밀

  • 볼   륨:
  • ISBN: 9791130626796
  • 저   자: 주세훈 지음
  • 발행인: 다산북스
  • 발행사항: a파주:b다산북스,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21 p.:b천연색삽화;c21 cm
  • 주기사항: i표제관련정보:a4차 산업혁명 시대, 기술의 속도를 앞서는 마케터의 20가지 생각법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모든 사람이 마케터가 되는 미래가 온다”4차 산업혁명 시대 기술의 속도를 앞서는 마케터의 20가지 생각법전자상거래 20년 경력의 마케팅 전문가가 급변하는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는 마케터에게 필요한 자세와 인사이트를 전하는 책이다 저자가 직접 현장에서 경험한 사례를 바탕으로 마케팅 시장의 현주소를 정리하고 끊임없이 진화하는 기술의 속도를 따라잡을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4차 산업혁명 시대 초연결 시대 등으로 정의되는 현재의 마케팅 시장은 빅데이터 IoT AI O2O 등등 기술의 홍수 속에 있다 『마케터의 기본기』는 과거에 머물지 않고 급변하는 현실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 한 걸음 빠른 마케팅 생각의 속도가 기술의 속도를 앞지를 수 있다고 강조한다 전통적인 마케팅 전략에 머물지 않고 미...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