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K-뷰티, 해외시장이 답이다 : 한국 화장품 해외 유통과 마케팅  표지이미지

K-뷰티, 해외시장이 답이다 : 한국 화장품 해외 유통과 마케팅

  • 볼   륨:
  • ISBN: 9791185846835
  • 저   자: 에릭스 강 외 7인 지음
  • 발행인: 북마크
  • 발행사항: a서울:b북마크,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6p.;c22cm
  • 주기사항: a공저자: 신덕화, 박웅, 토니 하워드, 유남수, 이현기, 최성욱, 김선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IMF 사태를 겪으며 치열한 생존과정을 거친 K뷰티한국 화장품는 한류 붐을 타고 중국 시장을 개척하면서 전성기를 맞는다 “최소한 한 달에 한 개는 스타가 나온다”는 말처럼 한번 흐름을 타면 초대박 베스트셀러 상품이 나오기도 하고 제품 하나로 빌딩을 올리는 일이 종종 벌어지기도 했다 그러나 사드 배치에 따른 중국 정부의 시장 통제로 급격한 수출 감소와 함께 시장은 반 토막이 났고 활황기를 누리던 많은 업체들이 구조조정을 하거나 문을 닫아야 했다 이후 탈중국화를 선언한 K뷰티한국 화장품는 전통적인 시장인 미국과 유럽을 넘어 필리핀 베트남 싱가포르 일본 러시아 동유럽 등의 새로운 시장 개척하면서 활로를 찾고 있다 이 책은 글로벌 브랜드를 꿈꾸며 새로운 해외시장의 개척으로 전성기를...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