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IMF 사태를 겪으며 치열한 생존과정을 거친 K뷰티한국 화장품는 한류 붐을 타고 중국 시장을 개척하면서 전성기를 맞는다 “최소한 한 달에 한 개는 스타가 나온다”는 말처럼 한번 흐름을 타면 초대박 베스트셀러 상품이 나오기도 하고 제품 하나로 빌딩을 올리는 일이 종종 벌어지기도 했다 그러나 사드 배치에 따른 중국 정부의 시장 통제로 급격한 수출 감소와 함께 시장은 반 토막이 났고 활황기를 누리던 많은 업체들이 구조조정을 하거나 문을 닫아야 했다 이후 탈중국화를 선언한 K뷰티한국 화장품는 전통적인 시장인 미국과 유럽을 넘어 필리핀 베트남 싱가포르 일본 러시아 동유럽 등의 새로운 시장 개척하면서 활로를 찾고 있다 이 책은 글로벌 브랜드를 꿈꾸며 새로운 해외시장의 개척으로 전성기를...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뜨락도서관 | [은뜨락]종합자료실 | 326.21-ㅋ416ㅂ | EU0000002645 | 대출중 | 2025/05/14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