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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평정보
C 기반의 프로젝트 시작 인벤토리 시스템 제작 블루프린트 시스템의 장단점 UMG를 활용한 UI 제작 비헤이비어 트리를 활용한 AI 적 캐릭터 제작 레벨 스트리밍 및 레벨 전환 간 데이터 보존 머티리얼과 연동한 오디오 시스템 활용 셰이더 최적화 팁 시퀀서를 활용한 인게임 컷씬 제작 게임 패키징 라이트맵 및 포그 시스템 활용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에 활용 등 매우 다양한 내용을 다룬다 따라서 언리얼 엔진을 전반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언리얼 엔진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정 기능을 깊이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언리얼 엔진이 제공하는 기능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이 책이 언리얼 엔진의 전반적인 기능을 이해하는 데 좋은 참고서가 될...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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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1층 | 005.11-ㅇ313ㅇ | EG000004523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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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