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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2/e : 게임 개발에 필요한 전반적인 기능 익히기  표지이미지

언리얼 엔진 4 게임 개발 2/e : 게임 개발에 필요한 전반적인 기능 익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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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BN: 9791161753461
  • 저   자: 맷 에드먼즈 지음;장세윤 옮김
  • 발행인: 에이콘
  • 발행사항: a서울:b에이콘,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94 p. :b천연색삽화 ;c24 cm
  • 주기사항: aMastering game development with unreal engine 4 (2nd ed.) a원저자명: Matt Edmonds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C 기반의 프로젝트 시작 인벤토리 시스템 제작 블루프린트 시스템의 장단점 UMG를 활용한 UI 제작 비헤이비어 트리를 활용한 AI 적 캐릭터 제작 레벨 스트리밍 및 레벨 전환 간 데이터 보존 머티리얼과 연동한 오디오 시스템 활용 셰이더 최적화 팁 시퀀서를 활용한 인게임 컷씬 제작 게임 패키징 라이트맵 및 포그 시스템 활용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에 활용 등 매우 다양한 내용을 다룬다 따라서 언리얼 엔진을 전반적으로 이해해야 하는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언리얼 엔진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특정 기능을 깊이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언리얼 엔진이 제공하는 기능을 전반적으로 이해하는 것 또한 매우 중요하다 이 책이 언리얼 엔진의 전반적인 기능을 이해하는 데 좋은 참고서가 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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