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매력적인 이야기는 고객을 마케터로 만든다에비앙 코카콜라 루이 비통 도브 초콜릿 바비 인형오랫동안 사랑받은 브랜드들의 이야기 자본과 마케팅 전략바야흐로 정보 과잉 광고 면역의 시대다 사람들은 이제 광고만 보고 제품을 사지 않는다 그럴수록 수많은 기업과 브랜드의 마케팅 경쟁은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품질과 기능이 비슷비슷한 제품들 속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기업과 브랜드들에는 공통적으로 매력적인 이야기가 있다 좋은 이야기가 만들어내는 가치는 실로 막강하다 사람들은 매력적인 이야기를 가진 브랜드를 선호하고 기꺼이 그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하고 심지어 스스로 나서서 홍보해주기까지 한다 저자는 이제 기술과 금전이 아닌 이야기가 성공의 밑천이라...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ㄱ167ㅁ | EQ000002075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