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표지이미지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 가장 나답다면 작아도 성공할 수 있다

  • 볼   륨:
  • ISBN: 9791170262817
  • 저   자: 박요철 지음
  • 발행인: 팜파스
  • 발행사항: a서울:b팜파스,c2019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84 p.:b삽화;c21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살 것도 살 곳도 많은 시대에 작은 회사 작은 가게가 살아남는 유일한 방법이 있다 바로 브랜드를 만드는 것 그간 브랜드는 포장 돈 있는 기업들의 전유물로 여겼다면 오해다 자신이 곧 브랜드가 되는 시대 자신의 가치라는 차별화 주변인들의 욕구 규모가 작기에 더 신경 쓸 수 있는 디테일 등을 담은 스몰 브랜드는 변화무쌍한 트렌드에 휩쓸리지 않는다 남다른 것 독특한 것 자신만의 것을 소비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응원하고 가치와 질 좋은 제품을 알아보는 현명한 소비자가 흔들리지 않는 버팀목이 되어준다 스몰 브랜드라는 말이 막연하고 추상적인 사람들에게 브랜드 전문가인 브랜드 스토리 파인더가 생생한 길을 안내해 줄 것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