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학습 어려움의 이해와 극복,) 작업기억에 달렸다  표지이미지

(학습 어려움의 이해와 극복,) 작업기억에 달렸다

  • 볼   륨:
  • ISBN: 9788996697138
  • 저   자: 트레이시 패키암 앨로웨이;로스 G. 앨로웨이 [공]지음;이찬승;이나경 [공]옮김
  • 발행인: 교육을바꾸는사람들
  • 발행사항: a서울:b교육을바꾸는사람들,c2017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55 p.: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aUnderstanding working memory a원저자명: Tracy Packiam Alloway, Ross G. Alloway a원서의 2판을 번역함 a권말 부록: 작업기억 전략 요약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어느 반이나 선생님을 당황하게 만드는 아이들은 있다 선생님의 지시사항을 이행하지 못하는 아이도 있고 기초학습이 이루어지지 않은 아이도 있고 주의가 산만한 아이도 있고 성격상의 장애가 있는 아이도 있다 교사나 부모의 입장에서는 이 아이들을 어떻게 이해하고 대해야 할지 막막할 수 있다 이 책은 이런 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사나 학부모에게 이들이 보이는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 각각의 특성은 무엇인지 이들을 조기에 발견하고 테스트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또 이들의 학습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지를 알기 쉽게 조목조목 설명한다 특히 읽기장애난독증 수학장애난산증 통합운동장애발달협응장애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자폐스펙트럼장애자폐...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