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데이터를 볼 줄 모르고 마케팅을 할 수 있을까”소비자 심리를 알고 싶은 사람들이 꼭 읽어야 할 데이터 마케팅의 모든 것데이터의 목적은 소비자를 진심으로 이해하고 그들의 필요를 채워줄 단서를 찾는 데 있다 이 책은 그 단서를 찾아가는 이야기 즉 소비자의 마음을 찾아가는 과정을 공유한다 소비자의 마음을 찾으려면 어떤 데이터를 보면 되는지 그리고 데이터의 분석 결과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는 기업이 나아가 재화상품과 서비스를 파는 사람이 돈을 더 잘 벌기 위해 어떤 데이터를 보아야 하는지와 다름없다소비자의 마음은영수증 한 장에 모두 들어 있다‘빅데이터’가 활용되는 분야는 점차 늘고 있지만 여전히 그 단어에 두려움을 가진 사람들이 적지 않다 분야의 전문가만이 데이터...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구립증산정보도서관 | (증산)종합자료실 | 325.5-ㅊ148ㄷ | EA000004503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ㅊ148ㄷ | EL0000025853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내를건너서숲으로도서관 | (내숲)종합자료실 | 325.5-ㅊ148ㄷ | EQ0000021406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