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인사이트 마케팅  = Insight Marketing Method  표지이미지

인사이트 마케팅 = Insight Marketing Method

  • 볼   륨:
  • ISBN: 9788984997509
  • 저   자: 오마츠 타카히로;우사미 기요시;하다 히로유키 [공]지음;애드리치 마케팅전략연구소 옮김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 :b커뮤니케이션북스,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207 p. :b삽화 ;c23 cm
  • 주기사항: a오마츠 타카히로의 한자명은 '大松孝弘'임 a우사미 기요시의 한자명은 '宇佐美淸'임 a하다 히로유키의 한자명은 '波田浩之'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인사이트의 기본 개념과 저자가 실전 경험에서 터득한 인사이트 발견을 위한 조사 기법과 분석법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더불어 광고 크리에이티브에서의 인사이트 활용법에 대해서도 알기 쉽게 설명한다. 꼭지마다 그림으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놓아 한 눈에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