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한국 소비자의 세대간 특징과 시사점이 책은 소비자로서 한국인의 심리와 행동 특성을 전 세대에 걸쳐 조망하였다 가치관과 의식 먹고 입고 사는 모습 여가생활 소비 방식과 구매기준 미디어 소비와 광고에 대한 반응을 세대별로 비교 분석하였다 13∼18세 청소년 19∼59세 여성과 남성 60∼79세 실버...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실 | 326.184-ㅂ436ㅎ | ED0000014594 | 제적자료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