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한국인의 미디어와 소비 트렌드  표지이미지

한국인의 미디어와 소비 트렌드

  • 볼   륨:
  • ISBN: 9788984999848
  • 저   자: 박은아;우석봉 지음
  • 발행인: 커뮤니케이션북스
  • 발행사항: a서울:b커뮤니케이션북스,c200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437 p.:b삽도;c19 cm
  • 주기사항: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한국 소비자의 세대간 특징과 시사점이 책은 소비자로서 한국인의 심리와 행동 특성을 전 세대에 걸쳐 조망하였다 가치관과 의식 먹고 입고 사는 모습 여가생활 소비 방식과 구매기준 미디어 소비와 광고에 대한 반응을 세대별로 비교 분석하였다 13∼18세 청소년 19∼59세 여성과 남성 60∼79세 실버...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

같은 저자(동명)의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