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서평정보
“브랜드는 문화를 보유하고 문화를 만든다 그러므로 브랜드 개발과 브랜드디자인의 기준은 문화이다”소비자의 관심과 신뢰를 얻기 위하여 브랜드는 소비자가 이해하고 신뢰하는 문화코드를 응용해야한다 브랜드 개발에 있어 문화코드를 응용하는 방법과 문화코드를 만드는 방법인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CCBD의 기대효과는 첫째 브랜딩과 브랜드디자인에 관련된 문화적인 요소와 그 관계를 이해하게 하고 둘째 문화코드를 적용한 브랜드 상품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브랜드디자인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며 셋째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한다 브랜드디자인 전략을 구축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학술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같은 책 소장정보
도서관명 | 소장위치 | 청구기호 | 등록번호 | 대출상태 | 반납예정 | 예약횟수 | 예약 |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71-ㅊ616ㅁ | EM0000162229 | 대출중 | 2026/02/28 | 0 | 로그인 필요 |
은평구립도서관 | (은평)종합자료실 | 325.571-ㅊ616ㅁ=2 | EM0000168567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
응암정보도서관 | (응암)종합자료실 | 325.571-ㅊ616ㅁ | ED0000032449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
은평뉴타운도서관 | (뉴타운)종합자료실 | 325.571-ㅊ616ㅁ | EL0000027315 | 이용제한 | 0 | 로그인 필요 | |
구립구산동도서관마을 | (구산동)종합자료실_2층 | 325.571-ㅊ616ㅁ | EG0000032760 | 비치중 | 0 | 로그인 필요 |
연령별 선호도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