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 home
  • 도서관 서비스
  • 통합검색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표지이미지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 : 브랜드를 만드는 힘, 문화브랜드가 되는 방법, CCBD

  • 볼   륨:
  • ISBN: 9791162992555
  • 저   자: 최인영 지음
  • 발행인: 북랩
  • 발행사항: a서울:b북랩,c2018
  • 매체구분: 인쇄자료(책자형)
  • 형태사항: a377 p. :b삽화, 도표;c23 cm
  • 주기사항: a권말부록 수록 a2019년 세종도서 선정도서임
  • 북링크 MARC

서평정보

“브랜드는 문화를 보유하고 문화를 만든다 그러므로 브랜드 개발과 브랜드디자인의 기준은 문화이다”소비자의 관심과 신뢰를 얻기 위하여 브랜드는 소비자가 이해하고 신뢰하는 문화코드를 응용해야한다 브랜드 개발에 있어 문화코드를 응용하는 방법과 문화코드를 만드는 방법인 ‘문화코드 브랜드디자인 방법론’CCBD의 기대효과는 첫째 브랜딩과 브랜드디자인에 관련된 문화적인 요소와 그 관계를 이해하게 하고 둘째 문화코드를 적용한 브랜드 상품을 개발하는데 필요한 브랜드디자인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하며 셋째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를 체계적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한다 브랜드디자인 전략을 구축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학술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연령별 선호도

초록색 지난 3개월 동안 대출횟수

  • 8
  • 6
  • 4
  • 2
  • 0
  • 영유아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60대
  • 70대
  • 80대
  • 기타